하나군

작성자발바리아|작성시간26.06.10|조회수143 목록 댓글 13

눈치가 빨라 산책용 가방 꺼내면 흥분지수 발동+ 칭얼거림
딱딱한 사료보다 말랑한 사료를 선호
간식은 사과 방울토마토 군고구마 개껌등 가리지 않고 잘 먹음
간식 주고 나가면 잠깐 짖다가 조용해 지는데 외부소리(사람들 말소리 강아지 소리에 아직

예민
산책 좋아하고 계단도 잘 오르내림
친구와 인사 잘 하다가 갑자기 짖고
장난감 (특히 양말 뭉친거) 잘 갖고 놀다가 눈앞에 보이는 딸들에게 시비걸다 쓰~읍하면 얌전해지고
모닝 용변 식후 용변 산책용변등 배변횟수가 좀 많은편
아들 특징인 5보 1쉬~ 마킹 잘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우사기(임*희) | 작성시간 26.06.10 발바리아 아! 더이상 설명이 필요없사옵니다 ㅎㅎ
  • 작성자마빈이네(김*경) | 작성시간 26.06.11 거의 실외배변하나봅니다 ㅎㅎ
  • 답댓글 작성자발바리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큰거 기준 기상 용변-심장약-짧은 산책용변-식사-쿠싱약-저녁심장약-산책용변(1.2회)-식사 루틴입니다 ㅎㅎ
  • 작성자바람1 | 작성시간 26.06.11 스이도 심장병약을 먹고 있는데
    요놈이 붕가붕가를 자꾸하면서 씩씩대네요
    못하게 하는데도...ㅠㅠ
  • 작성자asian72(이지영) | 작성시간 26.06.11 욘석 똥꼬가 ㅋㅋㅋㅋ 빨리 응가하겟다는 의지! 똥꼬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