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소천사 다미의 임보일기 5 (마지막)

작성자다미임보자|작성시간26.06.11|조회수231 목록 댓글 7

안녕하세요?🫠🫠
다미는 이제 제법친해져서 ㅋㅋ산책할때 자기주장도 생기기 시작했어요
간식달라 이런요구같은걸 잘 하지못하는 아이였는데 ...
이제 저와 적응을 끝내가고있는데 입양이 확정되었네요.
좋은 가정을 만나 보내서 좋기도하지만...ㅜㅜ왜이리 슬픈지....마음이 힘드네요...

다미는 여전히 산책도 자주하고 즐거운 하루를보내고있어요..!

그리고 레전드 밥투정.... 사료 편식이 시작되었어요....

즐거운산책 중 고양이도만났답니다

산책끝나고 ㅋㅋㅋ한우껌도 먹고
즐거운 지렁이댄스~~~

산책

ㅋㅋㅋㅋㅋㅋㅋ 😆 😆 😆 귀여운다미

자동차도 잘타요 ㅋㅋ

애견팬션 보니하니에 왔습니당ㅋㅋ

물은 무서워해서 ...수영장에는 못들어갔지만 마음맞는친구와 재밌게놀았어요~^^

ㅋㅋ 간식 달라고 애교를 부려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난다미에요

열심히 놀고 취침..


산책후 간식

빨래개는데 그저 만져달라고 ㅋㅋㅋ따라다녀용...
ㅜㅜ어떻게보내지 널....너무슬프다...

오늘 애견운동장에 다녀오는것으로 끝~~~
다미의 임보일기는 여기서 끝내도록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바람1 | 작성시간 26.06.11 다미임보자 대체로 시부모님들이 싫어 하시더라구요..
    애들 어릴때는...
  • 답댓글 작성자다미임보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ㅋㅋㅋ 그건아니에유 시댁정말좋은데..ㅜㅜ
    그거랑상관없이 강아지도 사랑줄시간이 필요해보이는데 아기랑 둘다 시간을 못줄거 같아서요

    다미가 불리불안이 심해서 1시간도 혼자못있어서
    병원가거나 아기낳을때도 문제고 ㅠㅠ..

    금전적으로도
    남편이 이제 대형로펌을 떠나 개업해서 수입이 일정하지 않아요
    저도 일 해야할거같은데
    다미가 아직 혼자있지도 못하고(입양자분께서는 분리불안 안고가신다고 하셔서)

    나중에 아기낳고 수입도 안정되고 시간도 강아지와 함께보낼수 있을때 입양하려구요


    너무예쁜아이라... !!! 다음에 저한테도
    다미만큼 예쁜아이가 왔으면좋겠네요!
  • 작성자asian72(이지영) | 작성시간 26.06.11 다미를 너무 잘보살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미한테 얼마나 신경쓰고 케어해주셧는지~
    분리불안의 큰고비도 잘넘기시고 덕분애 가족읗 만나내여
    핌피도 다녀오시고 ㅋㅋㅋ 👍👍👍👍👍
  • 작성자우사기(임*희) | 작성시간 26.06.12 다미의 사진만봐도 얼마나 정성으로 돌보셨는지 느껴져요.
    많이 허전하실 마음도...
    분리불안 안고 가겠다는 입양자님의 마음도 감사하고...
    큰 사랑 받고 떠나는 다미이기에 지금처럼 쭉~ 행복한 견생을 보낼거라 생각합니다.
    사진만 봐도 기분좋아지는 아이 다미, 다미야 입양 축하해!!!!
  • 작성자해밀(김*영) | 작성시간 26.06.14 입양을 고민할 정도로 사랑을 많이 주셔서 헤어짐이 더 슬플 것 같아요. 임보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