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 임신묘 단지 이야기

작성자까돌미구까로미미|작성시간26.06.17|조회수89 목록 댓글 6

따굴님의 톡
임신묘 임보가 필요하다는 ...
입양갔다가 임신인걸 알게되서 파양되었다고
일단 해산날짜가 임박해서
산실부터 준비하고 아이 맞을준비 했어요

동구협 아이인데
입양갔다 다시 동구협으로 갔대요

아마도
임신묘라 동구협서
동행으로 sos 하신듯...

따굴님은 맘약해 덥썩 미끼를 물은걸꺼고
아침부터
마빈님 동구협으로 달려가서
끼니도 거르고
아이델고 총알처럼 고고
저와 시간 안맞아
잠시 울엄마집에 아이 맡겨주십사 했는데 엘베공사가 ㅠㅠ

우여곡절끝에
까씨네 입성했습니다


입양처 ㅡ동구협 ㅡ동구협 ㅡ할먼네ㅡ까씨네
넘 힘든 일정에 예민 까칠해진 단지
그래도 츄르는 못참죠

야생의 소리가 ㅎㅎ

단지는 말이 많은 수다쟁이예요
식욕좋고
닭가슴살은 눈돌아가며 순삭했고
캔도 혼자 완캔
츄르는 봉지를 씹어가며
왕왕 소리내며 먹어요

궁팡서 산
신상 스크레처 숨집이 마침
도착

스뽕오빠가 양보하기로 했어요

밤새 쉬야도 하고

저 어린아이가
세상에나
7아가를 품었대요
이사실을 알고나니 파양에 자동 수긍이되었어요

7아이 모두 건강히 태어나길 바라며
단지의 출산이야기 올릴테니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눈도장이 절실합니다
7아이래요
단지까지 8아이 입양을 어찌 하오리까

따굴님
7아인거 아셨슈?

단지야
스뽕오빠야가
츄르도
스크레처도 양보 해준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추백자(최🐶경) | 작성시간 26.06.17 항상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리버하우스 | 작성시간 26.06.17 안식처 입성을 축하한다^^ 수고부탁드립니다♡
  • 작성자王따구리 | 작성시간 26.06.17 7은 ㅋㅋ 무리데스 ㅋㅋㅋ 어짜가 낳다가 잘못하면 죽을 수도 잇겟어요
    아무쪼록 잘 부탁드립니다
  • 작성자아롱다롱(강*춘) | 작성시간 26.06.17 아가야 순산하고 아기들 잘 키우고 행복 찿아가자
  • 작성자asian72(이지영) | 작성시간 26.06.17 아이고… 어린것이..
    뮤 생각나네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