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오 심장사상충 치료중이에요

작성자마빈이네(김*경)|작성시간26.06.22|조회수56 목록 댓글 2

#심장사상충 #입원중

 

순조롭게

심장사상충 치료중인 레오

 

주사치료 때문에 병원 입원했어요

 

역시나 주사는 너무 너무 싫어해서

보호자가 직접 잡아줄 수 있어야해요

 

낯선사람 보면 아직 어색해하지만

친해지면 밥먹다가도

달려와 발라당 눕는 아이에요

 

실외배변 고집하는 아이기에

매일 병원와서 산책도 하고 커피도 마시며

시간 보냈습니다.

 

몇일 뒤 퇴원하면 다시 갈곳이 없는데

잠시라도 돌봐주실분 없으실까요?

 

* 레오

- 믹스 / 1살 / 남아 / 15kg

- 2주 약복용 필요(잘먹어요)

- 다른 아이들과 합사 x

- 하루2번 실외배변 필수(산책잘해요)

- 짖음없고 분리불안 없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세뇨리타(이*라) | 작성시간 26.06.22 레오 화이팅!!!
  • 작성자asian72(이지영) | 작성시간 26.06.23 복받은 녀석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