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장사상충 #입원중
순조롭게
심장사상충 치료중인 레오
주사치료 때문에 병원 입원했어요
역시나 주사는 너무 너무 싫어해서
보호자가 직접 잡아줄 수 있어야해요
낯선사람 보면 아직 어색해하지만
친해지면 밥먹다가도
달려와 발라당 눕는 아이에요
실외배변 고집하는 아이기에
매일 병원와서 산책도 하고 커피도 마시며
시간 보냈습니다.
몇일 뒤 퇴원하면 다시 갈곳이 없는데
잠시라도 돌봐주실분 없으실까요?
* 레오
- 믹스 / 1살 / 남아 / 15kg
- 2주 약복용 필요(잘먹어요)
- 다른 아이들과 합사 x
- 하루2번 실외배변 필수(산책잘해요)
- 짖음없고 분리불안 없어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