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배동 카페에서 만난 어느 반려인분께 감사를

작성자asian72(이지영)|작성시간26.06.22|조회수93 목록 댓글 5


오늘 방배동 플러피독 사장님이 봄이 미용해주신다 하셔서 방배동에 방문햇어요

카페에서 들른 봄이 보고 봄이 사연을 이야기 나누신 어느 견주님께서 그 자리에서 후원금을 주셧네요…

성함이라도 알려달라 햇는데 손사레치시면서 그냥 가셧어여


성함을 모르는 견주님 감사합니다

생면부지의 분이 선뜻 봄이 용돈 주시는건 쉬운 일이 아니에여


봄이가 먹는 약에 보태겟숩니다

감사합니다 ~ 🙂


플러피독 사장님의 손길을 받고 숙면중이신 뽐양

어여쁜 미용 감사힙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王따구리 | 작성시간 26.06.22 아이고 감사합니다
  • 작성자해밀(김*영) | 작성시간 26.06.22 봄이 통통한 몸매는 여전하군요~ 너무 귀여워요~~♥️ 후원자님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asian72(이지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그래도 체중은 유지중이에요 ㅎ 3.4키로
  • 작성자아롱다롱(강*춘) | 작성시간 26.06.22 후원자님 감사합니다
  • 작성자우사기(임*희) | 작성시간 26.06.23 후원자 님의 소중한 마음 감사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