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S.O.S 동행 아이들

퇴원하고 싶은 만두

작성자마빈이네(김*경)|작성시간26.06.06|조회수90 목록 댓글 1

#SOS #임시보호

 

사람만 보면

신나게 달려오는 만두 🐶💛

 

아직 갈 곳을 찾지 못해

퇴원을 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만두는 초보 가정에도 금방 적응할 만큼

애교 많고 순한 아이입니다.

 

중성화 수술과 예방접종을 모두 마쳤으며,

건강 상태도 매우 좋습니다.

 

간식을 좋아하고,

고양이와 강아지 모두와

잘 지내는 사회성 좋은 아이예요.

 

짖음이 거의 없고

분리불안도 없습니다.

 

제가 병원에 갈 때마다

혹시 집에 가는 건가 싶어

꼬리를 흔들며 달려오는 만두를 보면

마음이 참 무거워집니다.

 

차가운 입원장이 아닌,

따뜻한 집에서 집밥을 먹으며 쉬어갈 수 있도록

잠시만 만두에게 공간을 내어주세요 🙏🙏

 

만두가 가족을 만나기 전까지

따뜻한 임시보호처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王따구리 | 작성시간 26.06.06 난 왠지 첨보는 애같지 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