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발라당 입양센터

루이의 콧바람 외출

작성자발라당이간사|작성시간26.06.12|조회수106 목록 댓글 4

노원 호더견 루이
콧바람 쐬러 외출 나왔어요

상쾌한 바깥 공기에 기분이 좋은가봐요
뽈뽈거리는 발걸음에 내친김에 실외배변까지 성공

앞으로 더 자주 나오자, 루이야

• 루이 > 2살/수컷/7.5Kg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王따구리 | 작성시간 26.06.12 털리 정리가 되어 너무 깔끔해요.
  • 작성자王따구리 | 작성시간 26.06.12 똥싼거 보니 좋네요
  • 작성자우사기(임*희) | 작성시간 26.06.12 마스와 무슨 관계냣! ㅎㅎ
  • 답댓글 작성자王따구리 | 작성시간 26.06.13 마스 아빠인가요 ㅎㅎㅎ 며느리도 모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