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의 콧바람 외출 작성자발라당이간사|작성시간26.06.12|조회수105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노원 호더견 루이콧바람 쐬러 외출 나왔어요상쾌한 바깥 공기에 기분이 좋은가봐요뽈뽈거리는 발걸음에 내친김에 실외배변까지 성공앞으로 더 자주 나오자, 루이야• 루이 > 2살/수컷/7.5Kg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王따구리 | 작성시간 26.06.12 털리 정리가 되어 너무 깔끔해요. 작성자王따구리 | 작성시간 26.06.12 똥싼거 보니 좋네요 작성자우사기(임*희) | 작성시간 26.06.12 마스와 무슨 관계냣! ㅎㅎ 답댓글 작성자王따구리 | 작성시간 26.06.13 마스 아빠인가요 ㅎㅎㅎ 며느리도 모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