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레이를 이용해 다양한 감정 액자를 만들기로 했어요~
기쁨, 슬픔, 분노, 편안함, 사랑스러움 등 여러 감정이 들었을 때 어떤 표정을 짓게 되는지 떠올리며 얼굴을 만들어보았답니다!
감정마다 생각나는 색깔을 선택해 클레이로 표현하며 자신만의 느낌을 자유롭게 나타내었어요~
친구들의 작품을 살펴보며 같은 감정도 서로 다르게 표현될 수 있음을 알아볼 수 있는 시간이었답니다!!
다음검색
클레이를 이용해 다양한 감정 액자를 만들기로 했어요~
기쁨, 슬픔, 분노, 편안함, 사랑스러움 등 여러 감정이 들었을 때 어떤 표정을 짓게 되는지 떠올리며 얼굴을 만들어보았답니다!
감정마다 생각나는 색깔을 선택해 클레이로 표현하며 자신만의 느낌을 자유롭게 나타내었어요~
친구들의 작품을 살펴보며 같은 감정도 서로 다르게 표현될 수 있음을 알아볼 수 있는 시간이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