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창의반(5세)♡

6월- 내 마음 ㅅㅅㅎ 재구성하기

작성자창의반 권서연 교사|작성시간26.06.12|조회수23 목록 댓글 0

감정프로젝트를 마무리하며
「내 마음 ㅅㅅㅎ」 책을 재구성하여
감정을 다양한 방법으로 표현해보았답니다!
‘ㅅㅅㅎ’ 초성이 들어간 단어를 찾아보고,
감정과 연결하여 자신만의 문장을 지어보았답니다.

떠오르는 생각과 마음을 그림과 글로 자유롭게 표현하며 이야기를 완성해보았어요~
완성한 작품은 직접 읽어 녹음하며 오디오북으로 만들어보는 특별한 경험도 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