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창의반(5세)♡

6월- 책을 본 적이 있어요! (이전경험 나누기)

작성자창의반 권서연 교사|작성시간26.06.17|조회수25 목록 댓글 0

‘책은 좋은 친구’라는 새로운 주제로
놀이를 시작해볼까요~?

”자기 전에 꼭 책을 봐요“ ”나는 엄마가 요리하실 때 쇼파에서 책을 봐요“ ”우리 한글 수 책으로 공부도 하잖아요!“ 라며 책에 대한 이전 경험을 친구들과 나누어보았어요~
이야기 한 내용을 바탕으로 그림을 그리고 생각과 느낌을 글로도 적어보았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