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행복반(3세)♡

우리 동네 Project-우리가 수확한 완두콩🫛

작성자행복반 강예린 교사|작성시간26.06.05|조회수17 목록 댓글 0

행복반 친구들이 본오예원농장에서 직접 수확해 온 완두콩이에요~🫛
친구들이 직접 콩 껍질을 벗겨보고 동글동글 완두콩을 꺼내보았답니다!
“내꺼 완두콩은 하나, 둘, 셋, 넷,,,여덟개야!!” “완두콩 연두색깔 너무 예뻐요~” “완두콩은 무슨 맛일까? 달콤할 것 같아!!”
더운 날씨였지만 즐거운 마음으로 이야기 꽃을 피우며 완두콩을 깐 멋진 행복반 친구들이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