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에서 아파트를 본 기억 또는 아파트에 살고 있는 친구들의 이야기를 먼저 들은 후, 창의미술 시간을 가져보았어요~
아파트는 층수도 많고, 사람이 많이 살고 있어 창문 또한 많다는 것을 관찰한 행복반 친구들은 색종이를 활용하여 나만의 창문을 만들어보았답니다!
알록달록 내가 좋아하는 색깔을 고른 후, 정해진 모양이나 도구 없이 자유롭게 미술을 표현해보는 시간이었어요☺️
이번 미술놀이를 통해 우리동네에 있는 아파트에 더욱 관심을 가지게 된 행복반 친구들의 모습이 너무나 귀여웠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