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행복반(3세)♡

우리 동네 Project-소방관이 되어 불을 꺼요🚒

작성자행복반 강예린 교사|작성시간26.06.10|조회수17 목록 댓글 0

행복반 친구들과 소방관이 되어 불을 꺼보는 미술 활동을 해보았어요~!!
먼저 불꽃 그림을 자유롭게 색칠해보며 자신이 생각하는 불의 모습을 표현해 보았답니다.
이후 상자 안에 불꽃 그림과 하늘색 물감을 묻힌 구슬을 넣고, 상자를 굴려보며 물줄기가 퍼지는 모습을 나타내고, 불을 끄는 과정을 재미있게 경험해 보았어요!
구슬이 움직이며 만들어내는 다양한 선과 무늬를 관찰하며 "우와 내가 불을 다 끌거예요!!" "물이 이렇게(가로)~이렇게(세로)~지나가요~"라고 말하며 즐겁게 활동에 참여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답니다^.^
우리동네에서 볼 수 있는 직업 중 '소방관'의 역할에 관심을 가지고 창의적으로 표현해볼 수 있는 시간이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