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반 친구들과 함께 우리 동네 산책을 다녀왔어요!
세탁소, 미용실, 마트, 병원, 약국, 놀이터 등 우리 동네에는 이런 것들이 있구나~하며 반짝이는 눈으로 산책하는 행복반 친구들이었답니다♥
"엄마랑 마트 와본 적 있어요!" "아플때 여기 병원 와봤어요!"라고 말하며 우리 동네에서 볼 수 있는 공공기관과 가게와 관련된 자신의 경험들도 마음껏 이야기꽃을 피워보았어요~~!
신나는 마음으로 곳곳을 산책하며 우리 동네에 대해 직접 알아보고, 어떤 일을 하는 사람들이 있는지, 어떤 공간이 있는지 몸소 배워볼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