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행복반(3세)♡

우리 동네 Project-내가 만약 가게 주인이라면?

작성자행복반 강예린 교사|작성시간26.06.12|조회수30 목록 댓글 0

지난번 우리동네 산책 이후 놀이가 진행되며 행복반 친구들이 우리동네에 있는 가게들에 관심을 보였어요~
"마트에는 맛있는 음식을 많이 팔아!" "꽃가게에는 알록달록 예쁜 꽃이 많이 있어~" 하며 이야기를 이어갔답니다.
이어서 '내가 만약 우리동네 가게 주인이라면?' 어떤 가게의 주인이 되고 싶은지 생각해보고 이야기나누기를 통해 정해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어요!
마트, 아이스크림가게, 꽃가게 등 다양한 가게 주인들이 정해진 후에는 직접 팔고 싶은 물건들을 오려 붙여보며 즐거워하는 행복반 친구들이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