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번 우리동네 산책 이후 놀이가 진행되며 행복반 친구들이 우리동네에 있는 가게들에 관심을 보였어요~
"마트에는 맛있는 음식을 많이 팔아!" "꽃가게에는 알록달록 예쁜 꽃이 많이 있어~" 하며 이야기를 이어갔답니다.
이어서 '내가 만약 우리동네 가게 주인이라면?' 어떤 가게의 주인이 되고 싶은지 생각해보고 이야기나누기를 통해 정해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어요!
마트, 아이스크림가게, 꽃가게 등 다양한 가게 주인들이 정해진 후에는 직접 팔고 싶은 물건들을 오려 붙여보며 즐거워하는 행복반 친구들이었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