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행복반(3세)♡

우리 동네 Project-우리 동네 야경🌃

작성자행복반 강예린 교사|작성시간26.06.17|조회수22 목록 댓글 0

행복반 친구들과 우리 동네의 야경에 대해 이야기를 나눠보았어요~
낮에 보는 우리 동네 모습과 밤에 보는 우리 동네 모습이 다름을 알고, 밤에는 불빛이 있어 반짝반짝 빛남을 알아보았답니다!
파스텔로 건물을 그려준 후 휴지로 살살 문질러보며 불빛에 번지는 야경 모습을 표현해보았어요!
행복반 친구들은 “창문을 그려야 불빛이 보일 수 있어!”하며 열심히 자신만의 창문도 그려보았답니다🤭
반짝반짝 야경만큼이나 멋진 행복반 친구들의 우리 동네 야경 작품을 감상해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