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반 친구들과 ‘부곡유아숲체험원’을 다녀왔어요!
지난번과는 달라진 숲풍경과 날씨를 경험하며, 몸을 풀고 본격적으로 숲에서 뛰어놀아보았어요🌿
이번에는 ‘나무’에 대해 구체적으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는데요~
나무의 구조를 알아보고 나무가 살아있음을 직접 경험해보았답니다!
눈으로 보고, 손으로 만지고 줍고, 재구성해보며 자연과 함께 했어요^^
마지막은 우리 행복반 친구들이 좋아하는 자연놀이터에서 마음껏 뛰어보며 마무리했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