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행복반(3세)♡

우리 동네 Project-‘우리 동네’ 새노래 개사하기

작성자행복반 강예린 교사|작성시간26.06.17|조회수43 목록 댓글 0

지난번 우리 동네 본오동을 산책한 행복반 친구들과 ‘우리동네(김성균 작곡•작사)’ 새노래를 배워보았어요🎶
이전 경험을 토대로 직접 개사해보며 즐거워하는 행복반 친구들이었답니다~
흥얼흥얼~놀이하면서도 우리동네 새노래를 부르기도 했어요^^
막상 영상을 찍으니 긴장한 행복반 친구들이지만…귀엽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