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번 우리 동네 본오동을 산책한 행복반 친구들과 ‘우리동네(김성균 작곡•작사)’ 새노래를 배워보았어요🎶
이전 경험을 토대로 직접 개사해보며 즐거워하는 행복반 친구들이었답니다~
흥얼흥얼~놀이하면서도 우리동네 새노래를 부르기도 했어요^^
막상 영상을 찍으니 긴장한 행복반 친구들이지만…귀엽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음검색
지난번 우리 동네 본오동을 산책한 행복반 친구들과 ‘우리동네(김성균 작곡•작사)’ 새노래를 배워보았어요🎶
이전 경험을 토대로 직접 개사해보며 즐거워하는 행복반 친구들이었답니다~
흥얼흥얼~놀이하면서도 우리동네 새노래를 부르기도 했어요^^
막상 영상을 찍으니 긴장한 행복반 친구들이지만…귀엽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