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행복반(3세)♡

우리 동네 Project-본오행정복지센터 견학

작성자행복반 강예린 교사|작성시간26.06.19|조회수23 목록 댓글 0

우리 행복반 친구들과 지역사회 연계 활동으로 행정복지센터를 다녀왔어요🏢
행정복지센터에 방문하기 전, 유치원에서 꾸준히 모아 온 우유갑과 폐건전지를 챙겨 갔어요~
친구들이 정성껏 모은 우유갑과 폐건전지는 새로운 자원으로 다시 태어나 휴지로 교환되었답니다!
이 과정을 통해 재활용의 중요성과 환경을 보호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어요.
우리 동네를 깨끗하게 가꾸고 지구를 사랑하는 마음을 실천한 행복반 친구들의 모습을 만나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