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행복반(3세)♡

우리 동네 Project-본오파출소 견학

작성자행복반 강예린 교사|작성시간26.06.19|조회수28 목록 댓글 0

두 번째로 방문한 곳은 본오파출소였어요!🚔
파출소에 방문하기 전, 우리 동네를 안전하게 지켜주시는 경찰관님들께 감사한 마음을 담아 편지를 써보았답니다~
한 글자 한 글자 정성껏 적으며 마음을 표현하는 친구들의 모습이 참 기특했어요^^
경찰관분들의 역할과 하는 일을 알아보고, 궁금했던 점을 직접 질문하며 뜻깊은 시간을 보냈답니다~
우리 동네를 위해 애써주시는 경찰관님들께 감사한 마음을 느껴볼 수 있었어요💙
그리고 경찰관님들께서 준비해 주신 간식을 먹으며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냈답니다😊
(견학에 앞서 경찰관님들께 감사한 마음을 담은 편지는 수요일에 미리 써보았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