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번 우리 동네 산책을 하며 길가에 버려진 쓰레기를 발견한 친구들은 깨끗한 우리 동네를 만들기 위해 버려지는 재활용품을 활용해 우리 동네를 만들어 보기로 했어요😊
행복반 친구들은 가정에서 가져온 재활용품과 유치원에서 모은 재활용품을 활용해 우리 동네를 멋지게 구성해 보았답니다🏰
산책하며 보았던 편의점, 놀이터, 세탁소 등을 직접 꼬물꼬물 만들어 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자신이 만든 우리 동네를 감상하며 뿌듯함을 느끼고, 깨끗한 환경의 소중함도 함께 생각해 볼 수 있었답니다.
행복반 친구들의 즐거운 놀이 모습을 확인해 주세요💛
윤혁이는 편의점, 공원에 있는 나무를 만들었어요!
이서는 길가에 핀 꽃, 아이스크림 가게를 만들었어요!
다인이는 놀이터, 놀이터에서 노는 친구를 만들었어요!
태온이는 유치원 버스, 주유소와 세차장을 만들었어요!
도운이는 소방차, 소방서를 만들었어요!
한빈이는 경찰차, 경찰서를 만들었어요!
예솔이는 빵가게, 유치원을 만들었어요!
지윤이는 아파트, 우리집과 나무들을 만들었어요!
아라는 세탁소, 미용실을 만들었어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