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랑반(3세)♡

우리 동네 Project-‘우리 동네’ 새노래 개사하기

작성자사랑반 주하영 교사|작성시간26.06.17|조회수25 목록 댓글 2

지난번 우리 동네 본오동을 산책한 사랑반 친구들과 ‘우리동네(김성균 작곡•작사)’ 새노래를 배워보았어요🎶
이전 경험을 토대로 직접 개사해보며 즐거워하는 사랑반 친구들이었답니다~
흥얼흥얼~놀이하면서도 우리동네 새노래를 부르기도 했어요^^
막상 영상을 찍으니 긴장한 사랑반 친구들이지만…귀엽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사랑반 유준맘 | 작성시간 26.06.17 오늘 이 노래를 흥얼흥얼 거리더라구요:-) 귀엽네요옹🍀
  • 답댓글 작성자사랑반 주하영 교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유준이 교실에서도 엉덩이를 덩실덩실 흔들며 신나게 노래를 부르는데, 막상 카메라를 켜니 평소 보여주던 모습의 반도 못 보여주더라구요~~🤣
    요즘 유준이의 최애 노래는 ‘시장잔치’랍니다^.^
    “못생긴 호박이 더 맛있대요~“라는 부분이 너무 재밌나봐요! 꺄르르 웃으며 노래한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