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이 좋다🌸
| 바람이 불면 부는 대로 비가 오면 오는 대로 지금이 좋다. 궂은 날이라 생각하며 걱정이 앞섰던 지난날보다 순리대로 받아들이는 지금이 좋다. 내 탓이라며 다그치고 고민했던 시간들은 결코 도움이 되지 않았음을 깨달은 지금 이유가 있겠지 생각하니 마음도 편해지고 모든 게 여유로워 세상이 아름답다. 작은 것에 감사하니 좋은 기운이 넘쳐 웃음이 가득해서 좋다. 지금이 좋다. 내일도 분명 좋을 것이다. -조미하 3집 <내 인생의 봄날은 오늘>中-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