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 사]제4회 오티즘엑스포 <오티즘 아트페스티벌>

작성자아줌마|작성시간26.06.18|조회수20 목록 댓글 0

🎭 제4회 오티즘엑스포 <오티즘 아트페스티벌>
꿈과 열정, 그리고 감동이 함께하는 특별한 무대가 펼쳐집니다!

치열한 예선을 거쳐 선발된 참가자들의 끼와 재능을 만날 수 있는 오티즘슈퍼스타K,
자폐스펙트럼 아이와 엄마의 성장 이야기를 나누는 북토크쇼,
그리고 국내 최고의 발달장애 예술인들이 선보이는 오티즘갈라쇼까지!

음악과 공연, 그리고 진심 어린 이야기가 어우러진 이번 아트페스티벌에서
발달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공감하고 즐기는 특별한 시간을 만나보세요. ✨

📍 2026. 7. 10.(금) ~ 11.(토)
📍 양재 aT센터 제2전시장 메인 무대

여러분의 따뜻한 응원과 박수로 무대를 더욱 빛내 주세요! 💚
#오티즘엑스포 #오티즘아트페스티벌 #오티즘슈퍼스타K #함께웃는재단 #제우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