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 사][갈길 먼 통합돌봄①] 예산·인력 부족 '잃어버린 2년'···현장 "체감 못 해" 작성자아줌마|작성시간26.06.18|조회수1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m.tf.co.kr/read/life/2333748.htm?retRef=Y&source=[갈길 먼 통합돌봄①] 예산·인력 부족 '잃어버린 2년'···현장 "체감 못 해"기준인건비 적시 반영 안해...시행 7달 지나야 전담인력 배치 첫 예산도 부족...방문의료·주거복지·장애인서비스 취약 경기도 성남시에 거주하는 황모씨(78)...m.tf.co.kr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