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명동,
친구들 모두 오랫만에 와본다고~~
쨍한 여름날 색색의 모자,양산으로 걷는 뒷모습이 곱다.
빌딩길을 지나 남산오르미로 케이블카 탑승장도착.
한손가득 신분증으로 경로할인ㅎㅎㅎ
절약했다고 ~
누구는 처음이고, 서로의 추억을 떠올리며
익숙한 창밖풍경을 새롭게 보게된다.
남산도착.
우린 상관도 없는 나이가 됐지만, 빼곡히 매달아 놓은 사랑의 자물쇠들에 담긴 간절한 마음도 헤아려보고 ㅋㅋ
남산봉수대~ 잘 정비되있고 팔각정아래
잠시 더위피해 휴식.
관광객틈속을 함께 걸으며 대한민국의 위상을 실감해본다.
"남산하늘숲길"
전망좋은 쉼터에서 자리깔고 소풍기분 제대로~
하하호호 집나오면 아픈것도 잊고 즐겁다.
친구들의힘♡♡
느림의 미학을 몸으로 ~천천히 놀멍쉬멍
녹음이 우거진 숲길을 길게 걸었다.
버스로 식사장소이동
"치아바타몽스"
시원한 생맥주, 루꼴라가지피자,씨푸드토마토스튜파스타,트러플리조또,비프바질오일파스타,치아바타에 레드와인까지~
풍성하고 맛난 식사
산우회20주년 서프라이즈선물(양산)에
모두 감동.
끝까지 남은 친구들은 버거킹에서 맥주로 마무리했습니다.
*참석자:왕석미 현영숙 박경순 유정신 박흔옥 송경애 방영선 강미화 이석순 권일영 김선남
권혁남 성낙순 이현숙 김경희 성연주 최영임
이경희 오미자(19명)
처음왔다고 찬조금 내준 송경애 고마워~
2006년 6.8:과천산림욕장에서 첫발족하여 7.20 첫산행시작,매월 세째 목요일 꾸준히 이어졌다.
2016.10월에는 10주년 네팔안나푸르나베이스캠프트레킹 다녀왔고
20주년행사는6.22~26 일본 야마가타 초카이산 트레킹 갑니다(22명)
그동안 친구들의 격려와 따뜻한 찬조로 여기까지 올수 있었네요.
10년은 너무 길다고 25주년을 기대하라고 하네요.
함께 걸어서 행복한 여름날이었어요.
모두 몸도 마음도 건강히 지냅시다♡♡♡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현숙 작성시간 26.06.19 새날도 새해도 새로울것이 없는 이 나이에
20주년이 뭣이 대수겠냐만~~
함께 즐겁게 놀아준 친구들이 있어
미자도 나도 보람된 시간이었습니다
갖가지 이유를 붙여 후원해주고,
옆구리 찌르면 기분좋게 찔려준 고마운 친구들 덕에 늘 풍성한 먹거리와 선물도 가능했으니 그또한 기쁘고 감사한 일이지요
모두모두 건강하게 25주년 맞읍시다!!! -
작성자주명숙 작성시간 26.06.19 나를 동창회에 붙여준 산우회
어느새 20주년 이라니~^^
항상 그 자리에서
셀 수 없이 많은 추억거리를 만들어주며
늘 함께 해준 현숙이와 미자
너무 너무 고마운 친구들
20주년 축하합니다~
일본 여행도 기대만빵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