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렇게 먹었어요!

6월 5일 금요일

작성자2026 소망반 교사|작성시간26.06.05|조회수3 목록 댓글 0

* 오전간식 : 감자당근죽
* 점       심 : 수수밥, 저염청경채된장국, 미트볼케첩조림, 버섯볶음, 깍두기

* 오후간식 : 맘모스빵&유기농우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