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렇게 먹었어요!

6월 10일 수요일

작성자2026 기쁨반 교사|작성시간26.06.10|조회수7 목록 댓글 0

 

 

 

 

 

* 오전간식 : 씨리얼&유기농우유

* 점      심 : 돼지고기채소볶음밥, 건새우무국, 파프리카맛살무침, 배, 배추김치

* 오후간식 : 물만두&양념장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