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렇게 먹었어요!

6월 11일 목요일

작성자2026 소망반 교사|작성시간26.06.11|조회수5 목록 댓글 0

* 오전간식 : 사과&유기농우유

* 점       심 : 기장밥, 콩나물국, 삼치데리야끼조림, 브로콜리숙회, 배추김치

* 오후간식 : 치즈감자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