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렇게 먹었어요!

6월 12일 금요일

작성자2026 온유반|작성시간26.06.12|조회수5 목록 댓글 0

*오전간식 : 달걀양배추죽

*점      심 : 찹쌀현미밥, 저염가지된장국, 치킨가스, 상추배무침, 깍두기

*오후간식 : 카스텔라&유기농우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