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렇게 먹었어요!

6월 16일 화요일

작성자2026 기쁨반 교사|작성시간26.06.16|조회수4 목록 댓글 0

 

 

* 오전간식 : 브로콜리죽

* 점       심 : 차조밥, 달걀국, 온두부찜, 잔멸치조림, 볶음김치

* 오후간식 : 찐고구마&유기농우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