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렇게 먹었어요!

6월 17일 수요일

작성자2026 믿음반 교사|작성시간26.06.17|조회수6 목록 댓글 0

*오전간식 : 미숫가루&유기농우유

*점      심 : 닭살감자카레라이스, 양배추오이추무침, 참외, 깍두기

*오후간식 : 단호바갑쌀전&보리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