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렇게 먹었어요!

6월 18일 목요일

작성자2026 온유반|작성시간26.06.18|조회수5 목록 댓글 0

*오전간식 : 방울토마토&떠먹는요구르트

*점      심 : 흑미밥, 어묵국, 메추리알장조림, 고구마순나물, 배추김치

*오후간식 : 과일우유화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