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렇게 먹었어요!

6월 22일 월요일

작성자2026 기쁨반 교사|작성시간26.06.22|조회수5 목록 댓글 0

 

 

 

* 오전간식 : 사과&유기농우유

* 점       심 : 찹쌀현미밥, 애호박된장국, 두부구이&양념장, 가지나물, 배추김치

* 오후간식 : 모듬채소자장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