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0세 사랑반

6월3주 자유놀이/실외활동/신입원아적응

작성자2026사랑|작성시간26.06.19|조회수7 목록 댓글 0

이번주 는 입으며 느껴보는 시간을 가졌어요.

우리 사랑반 친구들이 패션스타가되었네요.

비닐옷도 꾸며보고 비닐옷 촉감도 느껴보았답니다.

입고 벗고 하며 피부로도 느껴보았어요.

우리 신입원아 사랑둥이들이 낮잠도 시도하며 하루일과를 보내고 있답니다. 많이많이 응원해 주세요^^

주말도 더운날씨에 건강조심하시고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