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는 "두부"로 놀이가 진행됩니다!
어제 영양교육 시간에도 야채들을 탐색해보는 시간을 가져,
오감놀이랑 자연스럽게 연계되었네요~
두부, 두부면, 포두부 등 다양한 재료로
활동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가정에서도 두부 놀이 또는
두부로 저녁메뉴를 준비해 주셔도 좋을 것 같아요!!!
다음검색
이번 주는 "두부"로 놀이가 진행됩니다!
어제 영양교육 시간에도 야채들을 탐색해보는 시간을 가져,
오감놀이랑 자연스럽게 연계되었네요~
두부, 두부면, 포두부 등 다양한 재료로
활동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가정에서도 두부 놀이 또는
두부로 저녁메뉴를 준비해 주셔도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