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1세 기쁨♡소망반

6월 2주 영양교육/자유놀이/특성화활동

작성자2026 소망반 교사|작성시간26.06.09|조회수19 목록 댓글 0

이번 주는 "두부"로 놀이가 진행됩니다!
어제 영양교육 시간에도 야채들을 탐색해보는 시간을 가져, 
오감놀이랑 자연스럽게 연계되었네요~
두부, 두부면, 포두부 등 다양한 재료로 
활동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가정에서도 두부 놀이 또는
두부로 저녁메뉴를 준비해 주셔도 좋을 것 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