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1세 기쁨♡소망반

6월 3주 자유놀이

작성자2026 기쁨반 교사|작성시간26.06.16|조회수9 목록 댓글 0

 

 

 

 

 

 

 

점점 뜨거워지는 날씨에도 산책가자하면 정말 즐거워하며 양말 꺼내는 친구들이에요!

미역, 두부에 이어 라이스페이퍼로 오감놀이 중입니다.

찢어보고, 부숴보고, 끼적이기 해보고,

물에 넣어서 달라진 질감을 눈으로 보고 손으로도 만져 느껴봤어요.

손끝으로 만져보다가 점점 적극적으로 만지는 친구도 있고,

오감놀이에 푹 빠져 조물조물하는 친구도 있었답니다.

라이스페이퍼 넣은 지퍼백에 물을 넣어 주었더니 발로 밟아도 보네요!

라이스페이퍼에 익숙해진 친구들, 내일도 더 이어서 놀이해 볼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