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1세 기쁨♡소망반

6월 4주 자유놀이

작성자2026 기쁨반 교사|작성시간26.06.23|조회수8 목록 댓글 0

 

 

 

 

 

이번주 오감놀이 재료는 밀가루랍니다.

밀가루 반죽을 받아 조물조물 만져도 보고, 썰어보기도 하고, 뚝뚝 떼어보기도 했어요.

소꿉놀잇감 그릇과 칼 등 올려두었더니

도구를 이용하여 놀이할 줄 아는 우리 친구들이에요.

우리 밀가루 반죽 놀이 또 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