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1세 기쁨♡소망반

6월 4주 현장학습 - 북서울꿈의숲(생물대탐험 관람)

작성자2026 기쁨반 교사|작성시간26.06.23|조회수15 목록 댓글 0

 

 

 

 

 

 

 

 

우리 기쁨소망반 잘 뛰더라고요!

넓은 잔디에서 신나는지 꽤 멀리까지 뛰어 본 친구들이에요.

생물대탐험은 곤충은 물론이고 커다란 뱀, 두꺼비, 개구리 등 생물이 아주 많았어요.

각 생물들을 유심히 관찰해 보는 친구들도 있었고,

움직임이 많은 생물 위주로 관심 갖는 친구들도 있었어요.

오늘의 경험으로 다른 전시체험에서 생물을 접하면 더 큰 흥미를 갖고 볼 것 같아요!

산책 때 만날 곤충도 더 눈여겨 볼 친구들,

산책하면서 여러 생물이 많이 보이면 좋겠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