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세 온유♡믿음반

6월 1주 자유놀이 및 실외활동

작성자2026 믿음반 교사|작성시간26.06.05|조회수16 목록 댓글 0

산책활동을 하고 놀이터에서 자유롭게 

놀이기구를 타며 즐겁게 활동했어요

모래 위에 그림도 그려보고

다양한 자연물들도 탐색했어요

동물을 주제로 다양한 놀이를 했어요

동물 모자를 쓰고 동물 흉내를 내기도 하고 

동물에게 먹이를 먹여주며 활동하는 귀엽둥이들이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