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지킴이가 되어
지구를 지키는 방법을 알아보았어요
찰흙과 씨앗으로 씨앗폭탕을 만들어
산책로에 뿌려보며 환경 캠패인을 했어요
조끼를 입고 산책을 걸으며
"지구를 지켜요~"
외치고 다니며 어르신들께 인사도 하고
예쁨도 많이 받았답니다 ^^
다음검색
지구지킴이가 되어
지구를 지키는 방법을 알아보았어요
찰흙과 씨앗으로 씨앗폭탕을 만들어
산책로에 뿌려보며 환경 캠패인을 했어요
조끼를 입고 산책을 걸으며
"지구를 지켜요~"
외치고 다니며 어르신들께 인사도 하고
예쁨도 많이 받았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