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세 온유♡믿음반

6월 2째주 특기 - 오감활동

작성자2026 믿음반 교사|작성시간26.06.09|조회수15 목록 댓글 0

"나는야~ 미용사~"

친구들과 함께 미용사 되어

싹뚝싹뚝~ 머리도 잘라보고

뽀글뽀글~ 파마도 하며

즐거운 활동을 했어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