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세 온유♡믿음반

6월 2주 급식센터 - 영양교육

작성자2026 믿음반 교사|작성시간26.06.09|조회수14 목록 댓글 0

도봉구 급식지원센터에서 원에 방문하셔서

우리 아이들의 균형잡힌 식습관에 대해

지도해 주시며 건강한 식습관을

잘 형성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셨어요

채소를 만져보고 냄새도 맡아보며

자유롭게 탐색해보고

끼적이기도 하며

채소와 친해질 수 있는 시간이였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