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세 온유♡믿음반

6월 2째주 자유놀이 및 실외활동

작성자2026 믿음반 교사|작성시간26.06.12|조회수19 목록 댓글 0

 

귀염둥이 온유반 ~ 믿음반 아이들과

이번주는 동물을 주제로

다양한 활동을 해보았어요

산책활동을 하며 자연의 변화를 

오감으로 느끼고 표현해 보고

신나게 놀이터에서 뛰고

놀이기구도 타며 활발하게 활동해 보았답니다~

이번주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쑥쑥~ 배우고 성장했어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