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세 온유♡믿음반

6월 3째주 자유놀이 및 실외활동

작성자2026 온유반|작성시간26.06.16|조회수17 목록 댓글 0

동물원을 주제로 놀이해 보았어요~

동물 꼬리나 모자를 쓰고 발자국을 건너가며 즐겁게 신체 놀이를 해보기도 하고,

친구와 함께 블럭으로 동물원을 만들어 보기도하였답니다.

또, 선생님이 읽어주는 동화책에 귀를 쫑긋세우며

동화책속 동물들에 대해 함께 이야기도 나누었어요~ 

특히, 미용놀잇감에 큰 관심을 보이며 동물 미용실 놀이가

어느새 친구, 혹은 선생님의 머리를 예쁘게 꾸며주는 

미용실 놀이가 되기도 하며 즐겁게 놀이해 보는 친구들이네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