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세 온유♡믿음반

6월 3째주 자유놀이 및 실외활동

작성자2026 온유반|작성시간26.06.19|조회수14 목록 댓글 0

친구들과 함께 악기도 연주하고 스카프를 이용해 즐겁게 음률활동을 즐기는 우리 친구들이네요~

또, 근처 놀이터에 나가 함께 공놀이도 해보고 놀이기구도 타보았답니다^^

놀이 후엔 그늘 정자에 앉아 시원한 물도 마시며 친구들과 함께 하며 행복한 시간을 가져보았어요~

친구들과 함께 동물원을 만들어 보기도 하고, 놀이뿜 교구를 이용해 동물 친구들의 옷을 입혀보거나, 

빨래줄에 빨래집게를 이용해 걸어보기도 하며 즐겁게 활동하는 우리 친구들이였어요~

또, 멋진 사육사가 되어 엄마와 아기젖소를 열심히 돌보며 환하게 웃는 멋진 우리 친구들의 모습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