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세 온유♡믿음반

6월 4째주 자유놀이 및 실외활동

작성자2026 온유반|작성시간26.06.23|조회수11 목록 댓글 0

이번주는 동물 인형가게를 만들어 다양하게 놀이해 보는 친구들이네요.

계산기 놀잇감으로 가게 놀이도 해보고, 미용도구를 이용해 동물 친구들 머리도 

해주며 즐겁게 놀이해 보았답니다. 

또, 좋아하는 '이끼 정원'으로 산책을 나가 이끼가 자란 모습이나, 다양한 곤충들을 찾아보며

신나해 하는 우리 친구들이였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