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세 온유♡믿음반

6월 4째주 현장학습 - 북서울 꿈의 숲 (생물대탐험)

작성자2026 온유반|작성시간26.06.23|조회수10 목록 댓글 0

오늘은 '북서울 꿈의 숲'으로 현장학습을 다녀왔습니다~

'생물 탐험대'에서 친구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곤충들을 살펴보기도하고

그늘에 앉아 간식을 먹으며 여름의 푸르른 경치를 함께 바라보며 즐거운 시간을 가져보았어요.

또, 넓은 잔디밭에서 비눗방울을 잡아보기도 하고 풍선으로 놀이도 해보고, 

파라슈트를 이용해 '꼭꼭 숨어라' 숨바꼭질도 해보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