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대산 작성자강하구|작성시간26.06.06|조회수5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대구는 29도정도로 더울텐데 오대산은 시원하다못해 서늘합니다 피서 잘하고 갑니다ㅎ가는길에 들른 횡성휴게소에서 제비가족도 봅니다 내년엔 박씨 물어다 주겠죠세조임금께서 잠시 관대를 걸어놓았던곳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