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강원도

오대산

작성자강하구|작성시간26.06.06|조회수54 목록 댓글 0

대구는 29도정도로 더울텐데 오대산은 시원하다못해 서늘합니다 피서 잘하고 갑니다ㅎ

가는길에 들른 횡성휴게소에서 제비가족도 봅니다 내년엔 박씨 물어다 주겠죠

세조임금께서 잠시 관대를 걸어놓았던곳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